▲ 시는 수생생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시스템유지보수분담금을 지원하고, 저소득층 자녀에게는 수업료 전액을 보조하고 있다.

화성시가 오는 9일부터 29일까지 제5기 원어민 영어화상학습 회원을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화성시에 주소를 둔 관내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 학생으로, 원하는 시간에 원어민 교사와 실시간으로 화상을 통해 학습을 받을 수 있으며, 회화의 경우 초급부터 고급까지 12단계 레벨 맞춤형으로 진행된다.

시 관계자는 “시가 운영 중인 원어민 영어화상학습은 제4기까지 2,500여명의 학생이 수강했으며, 재수강률 80%이상, 만족도 90% 이상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시간적․공간적 구애없이 최소의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내고 있는 원어민 화상학습 실시로 영어회화능력 향상은 물론 사교육비 절감과 교육격차 해소에 기여할 것”이라며, 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또한, 시는 수생생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시스템유지보수분담금을 지원하고, 저소득층 자녀에게는 수업료 전액을 보조하고 있다.

수강기간은 9월 2일부터 10월 31일까지 2개월간으로 인터넷(www.nise.kr/hwaseong)으로 접수하고, 자세한 사항은 화성원어민 영어학습콜센터(1577-0585)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