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송년음악회 개최

△ 판교도서관과 함께 지난 3월 25일 개관한 분당판교청소년관은 청소년과 지역주민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사진은 공연 장면.  

성남시청소년육성재단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에서는 오는 20일 오후 7시부터 약 1시간동안 '가족과 함께하는 송년음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음악회는 성남시립교향악단을 초청해 문화향유 기회가 부족한 판교지역 청소년들과 지역주민들에게 문화적 소통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행사다.

송년음악회는 오케스트라에서 앵콜곡으로 자주 연주하는 곡 중 하나인 로시니의 윌리엄텔 서곡으로 문을 열고, 금관5중주의 '비엔나마치' '데니보이' 등 행진곡과 팝송이 연주된다.

이밖에 '오 솔레미오' '미뉴에트' '제임스본드 테마' '시스터액트 테마' 등 가곡과 클래식, 영화음악 등 대중들에게 친숙하고 다양한 장르음악 11곡을 연주할 예정이다.

또한, 특별출연으로 실로폰(문하연)과 하프(서승혜) 듀엣, 트럼펫(김남수)과 하프 듀엣, 하프 솔로 연주 등이 준비돼 있다

판교도서관과 함께 지난 3월 25일 개관한 분당판교청소년관은 청소년과 지역주민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주최측에 따르면 이번 음악회로 수련관을 찾는 청소년들과 가족들에게 휴식과 마음의 여유를 갖게하는 의미 있는 연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입장료는 무료이며 당일 오후 6시 30분부터 선착순 입장으로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pgyouth.or.kr) 및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교육문화팀 ☎070-4012-6682~6684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