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아트센터 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 성남아트센터 아카데미는 다양한 분야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수강생들이 배움의 즐거움을 만끽함과 동시에 문화예술에 대한 향수도 만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사진은 어린이 발레교실.

일상에서 다양한 예술 활동을 경험하며, 문화예술의 소양을 높일 수 있는 성남아트센터 아카데미가 2011년 1학기 개강을 앞두고 수강회원을 모집한다.

오는 1월 3일 개강하는 2011년 1학기 강좌는 음악과 미술의 기본 이론부터 분야별 실기 강좌는 물론 사진과 무용, 어린이를 위한 발레, 종합예술체험 프로그램 등 총 93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특히 올해 신설된 강좌는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강사진과 체계적인 프로그램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어 관심을 더하고 있다.

우선 음악 및 무용 칼럼리스트 유형종과 함께 하는 '댄스 앤 컬처'는 무용을 기본으로 이와 관련된 오페라, 기악곡, 문학에서 신화, 영화까지 아우르며 예술인문학에 한걸음 더 다가설 것이다.

'음악평론가 임진모의 명작과 함께하는 대중음악여행' 강좌는 클래식 위주의 타 아카데미와 차별화된 대중음악 강좌를 처음 시도하며 문화예술 다변화에도 기여한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또 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이 색채 탐구와 3D 입체영상 등에 대한 주제의 디자인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울 수 있는 특강 강좌 역시 높은 인기가 예상된다.

성남아트센터 아카데미는 다양한 분야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수강생들이 배움의 즐거움을 만끽함과 동시에 문화예술에 대한 향수도 만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2011년 1학기 강좌 수강 접수는 오는 12월 9일(목)부터 강좌별로 선착순 마감된다. (* 문의: 전화 031)783-8152~6 / 홈페이지 www. snart.or.kr)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