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널 도서관 개관식 및 해병전우회 체육대회 참석

△ 이날 개관식을 마치고 이재명(사진 중앙) 성남시장은 도서관 시설을 둘러보며 참석주민과 일일이 인사를 나누고 시정운영에 대한 주민들의 의견을 경청했다.

이재명 성남시장은 2일 오후 2시 성남시 분당구 백현마을 아름널 도서관 개관식에 참석했다.

이 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도서관이 '아름널'이라는 이름처럼 새로운 지식을 전달하는 다리로서 역할뿐만 아니라 지역주민의 문화와 정보를 나누는 사랑방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날 개관식을 마치고 이재명 성남시장은 도서관 시설을 둘러보며 참석주민과 일일이 인사를 나누고 시정운영에 대한 주민들의 의견을 경청했다.

△ 이재명(사진) 시장은 축사를 통해 "해병대의 정신인 '한번 해병은 영원한 해병'이라는 구호아래 순수한 열정과 봉사정신으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어 우리시 발전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고 말했다.

이재명 성남시장은 다음날인 3 오전 11시 성남시 수정구 산성동에 소재하는 한국폴리텍대학 성남캠퍼스 운동장에서 열린 해병전우회 한마음체육대회에 참석해 대회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이 시장은 축사를 통해 "해병대의 정신인 '한번 해병은 영원한 해병'이라는 구호아래 순수한 열정과 봉사정신으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어 우리시 발전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 "지난 집중호우로 인한 탄천정화활동에서도 일반인들은 접근하기 힘든 부분에서 작업하는 모습을 보고 많은 시민들이 큰 감명을 받았다"며 성남시 발전을 위한 더욱 활발한 활동을 기대했다.

이날 체육대회는 이태복 회장을 비롯한 회원 500여명이 참석해 상호 우애와 친목을 도모하고 해병전우회의 결속력을 다지는 한편 더욱 원할한 지역사회 봉사활동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