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시장 김학규)는 급변하는 입시제도의 최신 정보를 제공하여 교육 평등을 실현하고 용인교육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고3수험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오는 13일 오후 2시부터 강남대학교 우원관에서 ‘2014학년도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날로 다양화 ․전문화 되어가는 입시환경에 올바른 입시정보를 제공하여 수험생과 학부모의 입시 부담을 덜어주고, 입시전략 함양 및 2014년 대입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개최된다. 또한 용인시 교육환경개선사업 등 교육사업 전반에 대해 홍보하고 공감대를 형성, 사람 중심 교육복지 실현을 도모하는 기회로 마련된다.

설명회는 1부 ․ 2부로 나누어 진행되며 1부는 목표대학 합격을 위한 정․수시 합격 전략으로 유명강사 이만기(유웨이중앙교육평가이사) 선생이 진행하고, 2부는 영어 고득점을 위한 학습전략으로 이얼(강남구청인터넷방송 고등부, EBS 소속) 강사가 진행한다.

설명회가 열리는 강남대학교는 890석 규모로 사전 예약 없이 선착순으로 입장한다.

시 관계자는 이번 입시설명회가 학부모․학생 모두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교육 평등 실현과 용인 교육발전을 위한 다양한 교육사업 추진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