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로 표현하는 예술문화의 아름다운 노래와 꿈의 향연

수원시외국어마을 대강당에서는 오는 28일(금) 오후 3시에‘제1회 영어뮤지컬 경연대회’가 개최된다.
 
이번 경연대회는 학교대항전으로, 학생들에게 예술문화체험을 통한 영어 체득의 기회를 확대시키고 영어활용능력 증진과 더불어 노래와 춤, 연기 등 다양한 끼를 발산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3월부터 20여개의 학교가 치열한 예선경쟁을 거쳤고 본선 경연에 진출하게 된 6개 초등학교(남수원초, 상률초, 소화초, 천천초, 청명초, 칠보초)는‘Les Miseables','Cats','The Wizard of OZ' 등 각각 준비한 훌륭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번 대회는 심사에 대한 공정성을 기하기 위해 각계 각층의 관련 전문 인사들을 심사위원으로 초빙함으로써 영어뮤지컬 경연대회의 격을 한층 더 높였다.
 
관람은 누구나 가능하며, 참여자 및 관람객을 대상으로 추첨권을 통해 외국어마을에서 진행하는‘여름 Oscar 방학캠프’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마련돼 있다.
 
외국어마을 관계자는“영어를 학습하는 교과목에서 벗어나 다양한 매체와 컨텐츠를 활용해 체득화된 영어가 진정한 글로벌 리더로 성장해 가는 방법이라며, 그러한 의미에서 이번 뮤지컬 경연대회는 수원시 초등학생들에게 큰 경험과 동기부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수원외국어마을(215-6693)으로 전화하면 된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