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6월포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박웅현 초빙

   
▲ ‘15초 광고로 표현되는 기발한 사고와 발상’에 대해 이야기하며 인문학에 기반을 둔 창의력의 계발에 대해 강연한다.

수원시는 오는 20일 오후 4시30분 시민과 공직자를 대상으로 시청 대강당에서 박웅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reative Director, 광고제작사 등의 최고책임자를 의미)를 초빙, 수원포럼을 개최한다. 

박웅현 디렉터는 ‘e-편한세상-진심이 짓는다’, ‘SK텔레콤-생활의 중심, 사람을 향합니다’, ‘KTF-KTF적인 생각, Have a good time’ 등 우리에게 익숙한 광고들을 다수 제작한, 광고계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중 한명으로 손꼽힌다. 2002년 깐느 광고제에서 심사위원을 맡았고, 2006년에는 대한민국 광고대상을 수상했다.
 
박 씨는 ‘인문학이라는 촉수에 관하여’라는 주제로 포럼을 진행한다.
 
‘15초 광고로 표현되는 기발한 사고와 발상’에 대해 이야기하며 인문학에 기반을 둔 창의력의 계발에 대해 강연한다.
 
박 씨는 강연을 통해 세상을 바라보는 남다른 시선과 창의적 소통에 대해 전할 예정이어서, 포럼에 참석한 시민과 공직자에게는 창조적인 사고력 함양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유용한 시간이 될 것이다.
 
시 관계자는 “우리나라 최고의 광고제작자가 전하는 인문학과 창의력에 대해 들어보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했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