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www.shinhan.com 은행장 이백순)은 “2009년 9월 1일(화)부터 동행 거래고객에게 무료로 홈페이지에서 실제펀드를 사이버머니로 투자할 수 있는 ‘Virtual Fund Service(가상펀드투자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Virtual Fund Service(가상펀드투자서비스)’ 는 기존 모의펀드투자대회 형식의 1회적인 시스템에서 탈피하여 고객이 항상 사이버머니로 실제 펀드를 신규 및 해지를 포함한 모든 거래를 실제거래와 동일한 수준으로 연습할 수 있다. 또한, 동서비스에서 거래한 펀드중 실제펀드로 가입을 하고자 하는 고객은 버튼 하나로 실제펀드를 가입할 수 있다.

동행은 금번 ‘Virtual Fund Service(가상펀드투자서비스)’ 오픈을 기념하여 ‘THE BANK 펀드투자대회’를 개최한다. 참가신청은 동행 홈페이지(www.shinhan.com)를 통해 가능하며 2009년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수익률 상위 10명에게 총 94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또한, 대회참가자중 적립식펀드 1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중 선착순 1천명에게는 문화상품권 1만원이 제공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투자경험이 없는 초보 펀드 투자자와 기존펀드 가입자중 추가 펀드투자를 고려하는 고객에게 사이버머니로 먼저 펀드투자를 경험하고 이를 바탕으로 실제펀드를 투자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동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다양한 투자 이벤트를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