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내 자동차 관련분야 최고의 인력을 확보

미금역 까치먹자촌에 손세차, 카센타가 새롭게 문을 열었다. B.M.World(구 청해진) 모터스 라는 상호로 정비 및 세차 서비스를 시작한 이곳은 분당 초창기 입주시에 '조이카센타'로 야탑과 미금에서 최고의 서비스와 철저한 정비시스템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곳이기도 하다.

△ 국산, 수입 자동차 1급 정비사들로 구성된 인력과 특화된 서비스로 무장된 B.M.World는 지하, 지상 400평의 넓은 공간에 자리를 잡고 있으며 한국타이어 직영 도매센터이기도 하다.

요식업으로 업종변경을 하였으나 IMF와 미국발 서브프라임 모기지론의 여파를 극복하고자 과감하게  업종변경을 시도한 박종식 대표(53)는 정비, 손세차, 타이어, 광택 등 자동차 관련분야 최고의 인력을 확보하여 고객을 맞을 준비에 한창이다.

국산, 수입 자동차 1급 정비사들로 구성된 인력과 특화된 서비스로 무장된 B.M.World는 지하, 지상 400평의 넓은 공간에 자리를 잡고 있으며 한국타이어 직영 도매센터이기도 하다.

오픈을 기념하여 모든차종의 손세차 5,000원 할인, 특수 광택코팅 30%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다이아몬드, 테프론, 유리막 코팅 광택, 매직덴트, 판금도색 등과 함께 각종 자동차용품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B.M.World 모터스  문의 031-713-7755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