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 중소기업인의 사기앙양과 자긍심 고취

성남시는 중소기업인의 사기앙양과 자긍심 고취를 위해 지역경제 발전과 위상을 높여온 우수 중소기업인을 발굴·시상키로 하고 다음달 24일까지 ‘제1회 성남시 중소기업인대상’수상 후보자를 접수받는다. 

수상 후보자 자격은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서 규정한 중소기업자로서, 추천공고일 현재 3년 이상 성남시 지역 내에 계속하여 주 사무소와 공장이 있고, 기업경영활동을 영위하고 있는 자이다. 또는 주사무소 또는 공장이 있는 자로서 지역경제 발전에 이바지한 우수 중소기업인이다.

후보자 추천 및 신청 시에는 성남시 중소기업인 대상 추천(신청)서, 추천(신청)기업 일반현황 등 각종 구비서류를 갖춰 기한 내 성남산업진흥재단 기업육성팀으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된 수상 추천(후보)자는 수출실적과 생산매출액의 성장률 및 기업의 건실도, 기술개발 노력과 기업경영 성실도, 근로자 복지증진과 지역경제 기여도 등을 종합평가해 대상 1개 업체, 우수상 2개 업체, 장려상 3개 업체 등 총 6개 업체를 선정하게 된다. 

선정된 우수 중소기업체 대표 6명에 대한 시상은 오는 10월 개최 예정인 2009 성남우수상품박람회에서 성남시장의 상패가 수여될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성남시청 홈페이지(http://www.cans21.net)의 ‘입법예고/공고’란을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