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텔레콤, GS리테일 등

상반기 막바지 대기업 채용소식이 풍성하다.

프리미엄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 대표 이정명)에 따르면 LG텔레콤, GS리테일, SK케미칼 등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LG텔레콤(www.lgtelecom.com)은 신입, 전문연구요원 채용을 진행한다. 신입 모집분야는 기술, 마케팅, 일반사무로 4년제 대학 기졸업자나 2009년 8월, 2010년 2월 졸업예정인 대학생이면 된다. 전문연구요원은 이공계 석·박사 학위취득자면 지원할 수 있다. 전문연구요원은 20일, 신입은 24일까지 당사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다.

GS리테일(www.gsretail.com)은 각 부문에서 전역장교를 포함한 상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으로 졸업평점이 3.0을 넘어야 한다. 전역장교는 이미 전역했거나 2009년 6월30일까지 전역예정이면 응시할 수 있다. 지원서는 20일까지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SK케미칼(www.skchemicals.com)은 22일까지 신입, 경력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4년제 대졸 이상 및 2009년 8월 졸업예정자로 약사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으면 된다. 외국어에 능통하면 우대한다. 입사희망자는 해당 채용홈페이지(recruit.skchemicals.com)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LG패션(www.lgfashion.co.kr)은 20일까지 상반기 대졸신입 및 전역장교 채용을 실시한다. 신입은 4년제 대학을 이미 졸업했거나 2009년 8월 졸업예정자면 되고, 전역장교는 2009년 6월 전역 예정이면 지원 가능하다. 상경계열 전공자, 제 2외국어 능통자는 우대한다. 지원은 해당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오뚜기(www.ottogi.co.kr)는 22일까지 영업직 신입과 전역예정장교를 채용한다. 신입은 식품관련 전공자로 4년제 대졸자거나 2009년 8월 졸업을 앞둔 대학생이면 된다. 장교의 경우 오는 6월 말 전역예정으로 전공에 상관없이 지원할 수 있다. 지원서는 해당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하거나 우편으로 보내면 된다.

피죤(www.pigeon.co.kr)은 19일까지 각 부문 신입, 경력사원을 뽑는다. 4년제 대졸 이상으로 신입이거나 해당분야에서 3~15년 이상 경력이 있으면 된다. 지원서는 당사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이메일(recruit@pigeon.co.kr)로 제출하면 된다.

하나대투증권(www.hanaw.com)은 20일까지 영업지원직 신입사원을 선발한다. 전문대 기졸업자 및 2009년 8월 졸업예정이면 지원할 수 있다. 해당분야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입사지원은 해당 채용홈페이지(hanaw.scout.co.kr)에서 하면 된다.

중외그룹(www.cwp.co.kr)은 22일까지 영업, 연구분야 정기공채를 진행한다. 4년제 대졸 및 석사 이상으로 신입이거나 해당분야에서 3년 넘게 경력이 있으면 된다. 원서는 당사 홈페이지 공고 확인 후 접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