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베이비페어로 유명한 전시컨벤션 전문기업 이플러스(www.babyfair.co.kr, 대표 이근표)는 2월 5일(목)부터 13일(금)까지 제 15회 베이비페어 오픈 콘서트 ‘베페 태교음악회’에 참가할 임산부 1000명을 모집한다.

이번 베페 태교음악회는 국내외 정상급 연주자로 구성된 유로클래식 멤버스(ECM)가 태교에 좋은 클래식 음악과 영화OST 12곡을 엄선, 아름다운 선율의 감동적인 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플러스는 태교음악회 참가 신청시 ‘사랑의 편지’를 남겨준 신청자 중 ‘베스트 사랑의 편지’를 선정, 음악과 음악 사이 낭송의 기회와 상품을 증정하며, 이외에도 참가자 전원에게 추첨을 통해 70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베페 태교음악회’는 베이비페어 오픈 첫날인 2월 19일(목), 11시부터 13시까지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진행되며, 참가를 원하는 임산부는 베이비페어 홈페이지를 통해 13일까지 참가 신청하면 된다. 선정자는 2월 16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플러스 이근표 대표는 “임신 10개월 동안의 태교는 아이의 뇌 발달과 건강한 아기 출산을 위해 매우 중요하다”며, “가장 좋은 태교음악은 엄마의 목소리지만 음색이 뚜렷한 클래식도 태교에 좋아 이번 15회 코엑스 베이비페어 개막과 함께 ‘베페 태교 음악회’를 개최하게 되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베페 태교음악회’에 관련 문의사항은 코엑스 베이비페어 홈페이지(www.babyfair.co.kr)나 베이비페어 온라인 사업팀(02-556-2236)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