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월면바르게살기협의회 “추석맞이 사랑의 쌀 ”기탁
대월면바르게살기협의회 “추석맞이 사랑의 쌀 ”기탁
  • 지용진
  • 승인 2021.09.15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월면바르게살기협의회 “추석맞이 사랑의 쌀 ”기탁
[이천=광교신문] 대월면 바르게살기협의회는 지난 14일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과 희망을 전하기 위해 사랑의 쌀 4kg 200포를 기탁했다.

이번 기탁은 바르게살기협의회 회원들이 직접 농사지은 햅쌀을 8년째 기탁을 해오고있으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명절을 선물하고 싶은 마음에 기탁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엄태준 이천시장은 매년 명절마다 잊지 않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관심을 가져 주심에감사하며 마련해주신 귀한 쌀을 잘 전달해 훈훈한 명절을 보내는데 소외되는 사람이 없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향훈 위원장은 “회원들의 적극적인 협조로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봉사를 할 수 있었으며 지속적인 나눔 실천을 통해 정이 넘치는 훈훈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작으나마 힘이되고 싶다”고 말했다.

장상엽 대월면장은“매년 명절에 빠짐없이 바르게살기협의회에서 이웃돕기 사랑을 실천해 주고 있다며 성품을 기부해주신 대월면 바르게살기협의회에 감사드리고 소외되고 어려운 분들이 풍성한 한가위가 될 수 있도록 소중히 전달하겠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날 기부받은 쌀은 소외계층을 위해 준비 한 것으로 마을별로 이웃의 손길이 절실히 필요한 취약계층 가구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