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아트리움 SEASON Ⅴ ‘하우스콘서트’
2021 아트리움 SEASON Ⅴ ‘하우스콘서트’
  • 지용진
  • 승인 2021.08.22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자료_퓨전국악 퀸
사진자료_퓨전국악 퀸

 

[수원=광교신문] 수원문화재단(대표이사 길영배)은 수원SK아트리움 브랜드 공연 <아트리움 하우스콘서트>를 통해 매해 고품격 음악살롱을 추구하며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를 대하여 시리즈로 선보이고 있다.

올해 5번째를 맞이한 <아트리움 하우스콘서트>는 성악가 앙상블 라 클라쎄(La Classe), 일렉톤밴드 한윤미밴드, 퓨전국악밴드 퀸(Queen)과 함께 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돌아왔다. 클래식, 팝송, 재즈, 국악 등 다양한 장르의 실력 있는 아티스트들이 우리에게 친근한 곡을 들려줄 예정이다.

먼저 내달 3일 <아트리움 하우스콘서트 1>에서 성악가 앙상블 라 클라쎄(La Classe)가 기존의 클래식이라는 딱딱한 편견을 없애고자 오페라부터 크로스오버, 팝송, 가요까지 장르를 넘나드는 레퍼토리를 공연한다. 일렉톤밴드 한유미 밴드는 10월 1일 <아트리움 하우스콘서트2>에서 온 가족이 쉽게 즐길 수 있는 클래식, 가요,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를 선보인다. 마지막으로 11월 5일 <아트리움 하우스콘서트3>에서 퓨전국악밴드 퀸은 국악과 클래식, 영화음악, 팝, 재즈, 가요, 트로트 등 서로 다른 여러 장르를 크로스 오버해 공연한다.

사진자료_라클라쎄
사진자료_라클라쎄

자세한 사항은 수원SK아트리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연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아트리움 하우스 콘서트> 공연은 가족단위의 관객이 문화적으로 기쁨을 느끼기에 더 없이 좋은 기회이자, 코로나로 지친 일상을 조금이나마 위로받는 시간이 될 것이다.

코로나 19 관련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좌석은 지그재그 띄어 앉기(공연장 수용인원 50% 입장)로 운영, 관람객은 공연장 입장 전 마스크 착용 유무 확인, 발열체크 및 전자명부 작성을 거쳐 입장 가능하다.

거리두기 단계 조정에 따라 공연 일정이 변경 또는 취소 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