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하반기 사업을 위한 아이디어 기획회의 & 비대면 토론회 개최
2021년 하반기 사업을 위한 아이디어 기획회의 & 비대면 토론회 개최
  • 지용진
  • 승인 2021.08.03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시처인노인복지관, 전 직원 소통형 사업평가회 추진
▲ 2021년 하반기 사업을 위한 아이디어 기획회의 & 비대면 토론회 개최
[용인=광교신문] 용인시처인노인복지관에서는 지난 7월 21일부터 30일까지 2021년 하반기 사업운영을 위한 ‘아이디어 기획회의 & 비대면 토론회’를 실시했다.

해당 프로그램은 2021년 상반기 사업운영을 토대로 하반기 사업운영에 대한 아이디어 기획을 공유하고 전 직원이 아이디어에 대한 토론회를 진행함으로써, 각 사업별 운영방향을 발전시키고자 준비했다.

진행방식은 각 부서에서 하반기 사업운영을 위해 준비한 아이디어 자료를 제작해 전 직원에게 전달했으며 모든 직원들은 사전에 아이디어 자료를 검토해 비대면 토론회 안건을 준비했다.

이후 진행되는 토론회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사회적 거리를 준수해 추진하기 위해 전 직원 카카오톡 대화창을 통해 진행했으며 7월 21일부터 23일까지 오전 오후로 나뉘어 해당 사업에 대한 토론 질문들을 취합 받았다.

30일까지는 취합된 질문에 대한 답변을 각 부서에서 마련해 다시 전 직원에게 제공하며 비대면 토론회를 마무리 했다.

이를 통해, 전 직원이 참여해 하반기 사업운영에 관한 참신한 아이디어와 코로나19에 맞춘 비대면 프로그램의 변화를 꾀할 수 있도록 진행했으며 정부 방침의 방역 지침도 준수하고 토론회로 함께 소통하며 발전방향을 도모할 수 있는 특별한 계기가 됐다.

김기태 관장은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며 하반기 사업의 발전방향을 모색할 수 있는 아이디어 기획회의 및 비대면 토론회를 준비해 운영했다 이를 통해 직원 모두가 전체 사업의 발전방향에 대해 한마음 한뜻으로 세부적인 토론회를 진행할 수 있었으며 참신한 아이디어들을 엿볼 수 있는 신선한 토론회가 됐다 앞으로도 우리 복지관은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어르신들을 위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