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신문=피플 앤 페북] 먼저 모현읍 능원리, 매산리, 왕산리 주민분들이 불편함을 호소하셨던 현장에 방문했습니다. 특히 능원초등학교의 경우 제 페이스북에 어린이 통학로 개설을 요청하는 시민 분들이 참 많으셨던 지역인데요.

현재 노면도색과 도로포장 등을 완료하여 아이들이 편리하게 통학할 수 있도록 조치를 완료하였고, 6월까지 어린이 보호구역 정비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매산리와 왕산리에 진행되고 있는 사업들도 빠른 시일 내에 무사히 완료될 수 있도록 세심히 살피겠습니다.

성복동 별다올 근린공원 조성 과정에서 주민 분들이 사면공사가 부실하다며 걱정이 크셨는데 보완작업을 마친 끝에 오늘 공원 준공이 완료되었습니다. 공원에 제가 직접 다녀왔는데 안전 걱정 없이 이용하셔도 좋습니다. 별과 다올(복)이 넘치기를 기원하는 이름처럼(주민들께서 지어주셨습니다) 이용하는 모든 시민들에게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

보정동 한화꿈에그린 아파트 현장도 함께 방문하였습니다. 현재 아파트 진입로 정체 해결을 위해 유턴·대기차선 연장과 좌회전 신호 연장이 완료되었고요. 보정교 하부 횡단보도 이설의 경우 주민들의 안전을 유념하여 앞으로 경찰서와 긴밀히 협의해 해법을 모색해 나가겠습니다. (2021.04.07)

 


* 글 사진 : 백군기 용인시장 공식 페이스북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