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교육이 만들어 가는 새로운 희망을 전달해주길
경기교육이 만들어 가는 새로운 희망을 전달해주길
  • 이재정 경기도교육감
  • 승인 2021.04.08 0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재정 경기도교육감
이재정 경기도교육감

[광교신문 15주년 축사=이재정 경기도교육감] 안녕하십니까. 경기도교육감 이재정입니다.

광교신문 창간 15주년을 경기교육 가족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정론직필의 정신으로 공정한 뉴스를 전하기 위해 애쓰시는 광교신문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광교신문은 수도권의 대표적인 지역 언론으로서 지방자치 현안과 다양한 삶의 현장을 조명하며 건강한 담론을 제시하고 지역 발전을 견인해 왔습니다. 또 비판적 시각으로 권력을 감시하고 각 분야 정보를 전달함으로써 독자의 알권리 충족에도 앞장서 왔습니다. 오늘날 급변하는 언론환경 속에서 광교신문은 독자들과 쉼 없이 소통하며 새로운 언론의 길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경기교육은 ‘학생과 현장’을 중심에 두고, 혁신교육의 변화를 미래교육으로 새롭게 이어가고 있습니다. 학생들이 저마다 역량을 개발하고 스스로 미래를 당차게 열어갈 수 있도록 열정과 동기를 불어넣고 있습니다. 학교를 넘어 마을과 지역 전체가 교육 장소이자 교육 내용, 교육 조력자가 되고 ‘학교다운 학교, 교육다운 교육’을 실현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광교신문 창간 15주년을 거듭 축하드리며, 경기교육이 만들어 가는 새로운 희망에도 여러분이 함께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광교신문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