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사회적기업‘비티메디’, 보건복지부 장관상 수상
고양시 사회적기업‘비티메디’, 보건복지부 장관상 수상
  • 김재영 기자
  • 승인 2021.03.24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고양시 사회적기업‘비티메디’, 보건복지부 장관상 수상
[고양=광교신문] 고양지식정보산업진흥원은 고양시 사회적기업 ㈜비티메디 가 보건복지부 주최로 열린 ‘메디컬코리아 2021’ 글로벌 헬스케어 유공포상에서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은 외국인 환자 유치 및 한국 의료 시스템 해외 진출 분야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둬 대한민구 의료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고 보건의료산업의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결과다.

이로써 ㈜비티메디는 2015년 보건복지부장관상 수상에 이어 두 번째 유공포상을 수상하게 됐다.

㈜비티메디는 한국의 외국인환자 중증치료 부분 독보적인 선도기업으로 한국 내 병원 치료가 필요한 해외환자를 대상으로 비자발급, 병원예약, 호텔예약, 교통편 제공, 의료통역, 귀국 후 지속적인 관리서비스까지?고품질의 원스톱?서비스를?제공한다.

온라인 서비스 사이트와 온라인 플랫폼 사이트를 통해 러시아어, 몽골어, 중국어, 베트남어, 일본어, 영어 등이 가능한 의료통역 코디네이터 직원이 외국인 환자 상담 및 병원 예약을 진행한다.

가정형편이 어려운 외국인 어린이 중증 환자에 대해서는 치료비의 일부를 유럽 복지재단의 기부, 협력병원의 무료 나눔 의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연계하며 외국 의사의 한국병원 연수사업을 정기적으로 진행해 우리나라를 방문·치료하는 환자가 많은 국가를 대상으로 기초 의료 발전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비티메디는 “한국의 의료서비스와 비티메디를 믿고 한국 내 치료를 의뢰하는 고객에게 안전은 물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묵묵히 맡은바 소임을 다해 왔다 앞으로도?대한민국?선도?유치기업으로서?사명감을?가지고?세계?최고?수준인?한국?의료의?우수성을?알릴?것”이라고?소감을?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