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지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화상회의를 통한 복지사각지대 돌봄 추진
평택시 지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화상회의를 통한 복지사각지대 돌봄 추진
  • 김음강 기자
  • 승인 2021.02.22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평택시 지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화상회의를 통한 복지사각지대 돌봄 추진
[평택=광교신문] 평택시 지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월 정기회의를 비대면 화상회의를 통해 22일 진행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3월부터 추진예정인 아동의 놀 권리 보장을 위한 저소득 가정 놀이키트지원 ‘같이 놀자’사업의 운영방안과 관련한 논의 및 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회의가 이뤄졌다.

한신자 민간위원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동네 가정들을 위해 적극적인 나눔과 도움의 손길을 뻗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함재규 지산동장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적극적인 발굴과 노력을 아끼지 않는 지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산동 특색에 맞는 복지사업을 지속적으로 발굴 추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지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홀몸노인을 위한 방한용품 지원사업을 실시했으며 설 명절을 맞아 저소득 가정의 아동들에게 세뱃돈 지원 사업을 통해 각 가정에 10만원씩 전달함으로써 경제적인 어려움을 덜어주는 활동을 추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