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부천의 책 선포식 및 북 콘서트 개최
2021 부천의 책 선포식 및 북 콘서트 개최
  • 김음강 기자
  • 승인 2021.02.15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예 작가의 달러구트 꿈 백화점에서 만나요
▲ 2021 부천의 책 선포식 및 북 콘서트 개최
[부천=광교신문] 부천시는 2월 20일 오후 2시 유튜브를 통해 2021 부천의 책 일반부문 도서로 선정된 ‘달러구트 꿈 백화점’의 저자 이미예 작가를 초청해 2021년 부천의 책 선포식과 온라인 북 콘서트를 개최한다.

‘달러구트 꿈 백화점’은 독자 평점 4.8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기록하고 전자책 플랫폼에 공개된 후 3주 연속 종합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책이다.

이미예 작가는 반도체 엔지니어로 일하다 글 쓰는 시간이 좋아 다니던 회사를 그만두고 첫 작품 ‘달러구트 꿈 백화점’을 선보였다.

연일 최고의 인기를 구사하며 앞으로의 작품이 더욱 기대되는 작가로 성장하고 있다.

행사는 부천의 책 선정에 참여한 시민선정단의 인터뷰와 부천의 책 선포로 시작된다.

이 밖에도 ‘달러구트 꿈 백화점’ 테마 노래공연, 작가와 책에 대한 궁금증 풀어보기, 책 속 한 문장 낭독, 달러구트 4행시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이미예 작가는 책과 작가의 이야기 등을 통해 온라인 관객과 실시간 소통할 예정이다.

이재희 상동도서관장은 “2021 부천의 책으로 선정된 ‘달러구트 꿈 백화점’은 꿈을 파는 백화점이라는 색다른 소재로 잠을 자면서 고민을 풀어가고 스스로 해답을 찾아 내일을 살아갈 힘을 얻는 내용”이라며 “코로나로 여전히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분들은 콘서트에 함께 참여하면서 여유를 찾고 쉬어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2월 15일까지 부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에 사전 접수하면 유튜브 채널 URL 문자를 미리 받아볼 수 있다.

문자를 수신하지 않아도 누구나 부천시립도서관 유튜브에 접속하면 2월 20일 오후 2시에 2021 부천의 책 선포식과 이미예 작가 북 콘서트에 실시간으로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