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분야 및 해당 문화예술교육 관련 경력 3년 이상이면 지원 가능

장수정T진행
장수정T진행

 

[성남=광교신문] 성남아트센터(대표이사 노재천) 아카데미가 ‘위드(with) 코로나’ 시대 흐름에 맞게 교육환경 변화를 선도할 창의적이고 수준 높은 비대면 문화예술교육 강좌를 공모한다.

성남아트센터 아카데미는 일상 속 예술의 감동과 여유를 느끼는 품격있는 강좌로 수강생들에게 큰 인기를 얻어왔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지난해부터 비대면 온라인 강좌를 운영한 데 이어, 올해는 성남아트센터 아카데미만의 수준 높은 비대면 강좌 개발에 나섰다.

모집 분야는 음악, 미술, 무용 등 문화예술분야 및 인문교양 등 비대면 실시간 강의 운영이 가능한 성인강좌와 역시 실시간 비대면 강의로 진행할 수 있는 어린이 창의발레 강좌다. 예술분야 및 해당 문화예술교육 관련 경력 3년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며, 화상전용 앱 줌(ZOOM)을 활용한 비대면 문화예술강좌 강의 경력을 우대한다.

아카데미 신규강좌모집 참고이미지
아카데미 신규강좌모집 참고이미지

 

공모 지원자는 성남아트센터 홈페이지(www.snart.or.kr)에서 신청서와 강의계획서 등을 내려받아 작성 후 10분 내외의 모의강의 영상과 함께 이메일(academy@snart.or.kr)로 오는 26일(금) 18시까지 접수하면 된다.

1, 2차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된 강사는 성남아트센터 아카데미 강사풀에 등록되고, 프로그램은 세부 협의 후 아카데미 강좌에 편성 예정이다.

성남아트센터 아카데미는 이번 공모를 통해 풍부한 예술교육 경험과 전문성을 갖춘 문화예술 강사의 참신한 프로그램을 발굴하길 기대하고 있다.

공모 관련 자세한 사항은 성남아트센터 홈페이지나 전화 031-783-8156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