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승격 25주년 기념 시정에 대한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 수렴

▲ ‘도란도란 이천 비대면 토크콘서트’ 시민참가자 모집
[이천=광교신문] 이천시는 3월 3일 오후 2시 설봉공원 월전미술관 앞 주차장에서 이천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를 주제로 도란도란 비대면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도란도란이천 토크콘서트는 시정의 주요 정책이나 현안뿐 아니라 일상 시정에 대한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서로 공감하며 해법을 찾아가는 시민참여 공론의 장으로 올해는 코로나19로 토론회, 회의 등이 개최되지 못하는 위드코로나시대에 시민과의 소통을 이어가기 위해 무대영상장치를 활용한 자동차극장 형식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이천 시승격 25주년을 기념해 코로나19 이전의 이천, 키워드로 보는 이천, 변화될 미래의 이천에 대해 시민들의 의견을 나누는 자리로 이천시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토크콘서트에 참여할 시민참가자 모집기간은 이달 27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이며 신청방법은 시청 소통홍보담당관 시민소통팀으로 방문하거나, 이천시민 소통폰 카카오톡 또는 문자로 신청할 수 있다.

또한 행사장에 직접 참석하지 못한 시민도 이천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생중계로 볼 수 있다.

시 관계자는 “3월 3일에 개최되는 도란도란 이천토크콘서트에 시민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라며 코로나 시대에도 시장과 시민이 함께 대화하고 공감하는 장인 토크콘서트를 지속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