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2일(금) 10시 ’맛보기 강좌‘ 선착순 접수 시작! 오는 2월 1일(월)부터 5일(금)까지 ZOOM 통해 강좌 진행!

미술‧음악‧인문 분야 총 24개 강좌 열려

[화성=광교신문] (재)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이종원)은 ‘2021년 화성문예아카데미’의 라이브 클래스의 맛보기 강좌를 오는 2월 1일(월)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동탄복합문화센터 내

화성문예아카데미 온라인 라이브 클래스 맛보기특강
화성문예아카데미 온라인 라이브 클래스 맛보기특강

 

위치한 화성문예아카데미는 문화예술 교육 프로그램으로, 실력 있는 강사들과 알찬 교육 프로그램으로 화성시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왔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대면 교육이 힘들어진 상황에서 화성문예아카데미는 2020년부터 라이브 클래스로 운영해오며 시민들의 호응을 받아온 바 있다.

2021년 새롭게 시작되는 ‘화성문예아카데미 라이브 클래스’는 정식 클래스 운영에 앞서, 맛보기 강좌를 오는 2월 1일(월)부터 5일(금)까지 5일 간 온라인 라이브 플랫폼(Zoom)을 통해 무료로 운영한다.

화성문예아카데미는 유아 대상 3개 강좌, 아동‧청소년 대상 4개 강좌, 성인 대상 17개 강좌로 미술, 음악, 인문 분야 총 24개 강좌를 개설하며, 수강생 485명을 모집할 예정이다. ‘감성 일러스트’, ‘분청사기 벽걸이 꽃병 만들기’, ‘추운 겨울 몸을 녹여주는 오후의 차 한잔’ 등 트렌디한 클래스부터 ‘흰 소의 화가, 이중섭의 꿈’, ‘내 손 안의 미술관’, ‘들으면서 배우는 서양음악사’ 등 문화예술 및 인문학 이론 클래스,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재밌는 미술관 시간여행’, ‘역사와 함께하는 뮤지컬’ 등까지 다양한 클래스를 진행할 예정으로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화성문예아카데미 라이브 클래스 맛보기 강좌 접수는 1월 22일(금) 10시부터 동탄복합문화센터 홈페이지 내 화성문예아카데미 수강신청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선착순 접수로 진행되며, 인당 신청과목 수는 제한이 없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수업에 필요한 재료비는 개인부담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화성시문화재단 동탄복합문화센터 홈페이지(https://www.hcf.or.kr/hdmc)를 통해 확인하거나 화성문예아카데미(031-8015-8268, 8119)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