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라이브시티, 고양시에 사랑의 성금 전달
[고양=광교신문] 고양시는 지난 22일 CJ라이브시티에서 코로나19 극복 희망 나눔을 위해 사랑의 성금 1천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CJ라이브시티는 경기도, 고양시, 고양 시민이 함께 만들어 가는 대한민국 대표 문화 콘텐츠파크로 최첨단 아레나 공연장을 중심으로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 문화사업의 랜드마크를 지향하고 있다.

이번에 전달된 성금은 코로나19로 등교를 못해 자택 온라인 교육을 수강해야 하지만 IT장비 부족으로 교육을 받지 못하는 저소득 학생들을 위한 태블릿 PC 구매비용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시는, 고양시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형편이 어려운 한부모·조손 가정 학생들을 추천 받아 내년 초 태블릿 PC를 전달할 예정이다.

나눔에 참여한 CJ라이브시티 신윤용 상무는 “코로나19로 교육 사각지대에 놓인 저소득 학생들에게 학습용 태블릿PC를 지원함으로써 교육 불균형을 해소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며 “앞으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고양시를 대표하는 기업으로 맡은 바 역할과 책임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시 관계자는 “휴대폰 하나로 여러 명의 아이들이 온라인 교육을 받는 가정이 적지 않다” 며 “지역사회의 나눔 문화 실천에 앞장서 주셔서 감사드리며 코로나19로 형편이 어려운 아이들의 교육 불균형을 해소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