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으로 따뜻한 오전동 사람들 이야기

▲ 오전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오전동 소식지’발간

[의왕=광교신문] 의왕시 오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년간의 활동사항을 지역사회에 알리고 나눔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한 오전동 소식지‘나눔으로 따뜻한 오전동 사람들 이야기’3호를 발간했다.

이번 소식지는 1004나눔 후원금 사용내역과 취약가구를 위한 맞춤형 서비스 등 한 해 동안 진행된 사업에 대해 홍보하고 더불어‘알아두면 유용한 복지서비스’에 대한 정보와 함께 필요시 상담이 가능한 대표번호를 안내해 각종 복지서비스 이용에도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협의체는 이번에 발행한 소식지를 1,000부를 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을 통해 지역사회와 1004나눔 후원회원들에게 배포할 예정이며 오전동주민센터 홈페이지에도 게재해 많은 시민들이 볼 수 있도록 했다.

박찬덕 오전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소식지를 통해 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활동과 1004나눔 후원금이 필요한 곳에 투명하게 사용되고 있다는 것을 알리고 있다”며“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에 언제든 따스한 손길을 내미는 활동에 매진하겠다”고 전했다.

김상돈 의왕시장은“오전동 지역에 아름다운 나눔과 이웃사랑의 향기를 가득 채울 수 있는 대표적인 소식지로 더욱 발전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으며 윤미경 의왕시의회 의장은“시민들로부터 항상 사랑과 신뢰 받는 지역소식지로 발전하길 기원한다”고 응원의 말을 전했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