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수미 성남시장, 공공건축물 건설현장, 코로나19 임시선별검사소 방문 점검
은수미 성남시장, 공공건축물 건설현장, 코로나19 임시선별검사소 방문 점검
  • 지용진
  • 승인 2020.12.18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수미 성남시장이 축구센터 건설현장에서 점검 중이다
은수미 성남시장이 축구센터 건설현장에서 점검 중이다

 

 [성남=광교신문] 성남시장은 겨울철 안전점검을 선제적으로 실시하고 건설현장에서의 안전수칙 준수를 당부하기 위해 18일 공공건축물 건설현장을 방문했다.

▲수정구 태평동의 문화‧의료시설 건설현장 ▲분당구 정자동의 성남축구센터 ▲중원구 여수동의 육아종합지원센터 건설현장을 방문해 현장을 점검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현장소장에게 공사진행상황과 동절기 계획에 대해 보고를 받고 안전관리상황을 점검하며 겨울철 안전수칙 준수를 당부했다.

은 시장은“동절기는 추운 날씨로 건설 현장에서 사고가 나기 쉬운 계절”이라고 말하며 “안전이 제일이니만큼 뜻하지 않은 재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각별히 신경 써 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은수미 성남시장이 탄천종합운동장 임시선별검사소에서 현장점검을 하고 있다
은수미 성남시장이 탄천종합운동장 임시선별검사소에서 현장점검을 하고 있다

 

이어 3개구에 설치된 임시선별검사소(▲수정구 위례스토리박스(창곡동 594번지) ▲중원구 성남종합운동장(중원구 제일로 60) ▲분당구 탄천종합운동장(분당구 탄천로 215))를 방문한 은 시장은 드라이브스루와 검체 부스등을 점검하며 검사원을 비롯한 종사자들을 격려했다.

야외 부스에 한파 방지 장비 등을 점검하고 검사 진행 과정과 현황에 대한 보고를 들은 은 시장은 검사소를 찾은 시민들의 적극적 동참에 감사를 표했다.

18일 0시 기준 성남시 관내 임시선별검사소에서는 총 3,401명이 검사를 받았고, 하루 평균 850여 명이 검사를 받고 있다.

은 시장은 “고생하고 계시는 의료진께 항상 송구스런 마음이다. 용기 내 동참해 주신 시민 여러분께도 감사드린다.”라면서 “하루라도 빨리 코로나19를 종식시키기 위해 더 멀리 더 밝게 살펴서 한 분의 시민도 고립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