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1일(금)부터 29일(화)까지 동탄아트스퀘어에서 개최

김진우 작가, 조민서 작가, 이번 전시 통해 동화적인 상상력으로 가득한 작품 선보여

미디어아트프로젝트 Wonderful Dream전
미디어아트프로젝트 Wonderful Dream전

 

[화성=광교신문] 겨울바람과 함께하는 12월을 맞아 (재)화성시문화재단은 동심 가득한 꿈에 관한 미디어아트 프로젝트 <Wonderful Dream>展을 개최하며 한 해를 마무리한다.

화성시문화재단은 미디어아트에 최적화된 새로운 전시 공간인 동탄아트스퀘어의 개관을 기념하여, 2020년 미디어아트 프로젝트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전시는 동화적인 상상력으로 가득한 프로젝트를 선보이는 김진우 작가와 조민서 작가의 작품이며, ‘Wonderful Dream’이라는 주제로 오는 12월 11일(금)부터 12월 29일(화)까지 진행한다.

작가의 꿈을 통해 관람객은 현실에서 꿈을 꾸는 듯한 감각적인 체험을 하게 된다. 과거와 현재, 미래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가상현실과의 만남 속에서 우리의 꿈은 어딜 향해 가고 있는지를 이야기하고, 인간과 자연이 공존하며 미래로 가는 우리의 희망 속으로 안내하고자 한다. 김진우 작가와 조민서 작가의 작품 속에서 우리는 이미 미래의 꿈을 꾸게 될 것이다.

진행 중인 화성 미디어아트 프로젝트는 화성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조망하며 잊혀져가는 것들의 소중함, 그리고 우리 주변의 자연과 지키고 보호해야 할 환경에 대한 주제를 펼쳐낸다. 한국 미디어아트를 이끌어나갈 기성세대와 신진작가 등 다양한 작가 군으로 구성된 풍부한 전시 콘텐츠를 통해 화성시가 준비하는 미디어아트의 향연을 함께할 수 있을 것이다.

본 전시는 1일 8회 차로 진행, 회차 별 10명씩 사전예약을 통해 관람이 가능하며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진행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화성시문화재단 홈페이지(https://www.hcf.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Wonderful Dream>展 - 전시 개요]
▌전시 기간 2020. 12. 11.(금) ~ 12. 29.(화) 
▌관람 시간 오전 10시 ~ 오후 5시30분, 1일 8회 차 회차별 10명 사전예약 입장 
▌전시 장소 동탄복합문화센터 B1층 동탄아트스퀘어
▌관 람 료  무료
▌전시 문의 031-290-4633/4637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