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도시공사 겨울 맞아 쌀과 연탄 전달로 취약계층 보듬어
용인도시공사 겨울 맞아 쌀과 연탄 전달로 취약계층 보듬어
  • 지용진
  • 승인 2020.12.11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취약계층 지원 확대, 최찬용 사장과 노조위원장 등 직접 연탄배달
사회공헌(쌀전달)
사회공헌(쌀전달)

 

[용인=광교신문] 용인도시공사는 12월 10일 본사에서 지역 내 어려운 이웃 15가구 등을 대상으로 노․사가 함께 마련한 쌀 100포를 전달하였다.

이어 11일에는 최찬용 사장과 장용찬 노동조합위원장 등 임직원 20여명이 처인구 남사면 취약계층 가정을 직접 찾아 연탄을 배달하는 사랑의 연탄나눔 행사도 열었다. 최찬용 사장 등 임직원들은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한 가운데, 쌀쌀한 날씨에도 땀을 흘리며 직접 연탄을 배달하였다. 특히 시설관리와 건축 등을 담당하는 직원들은 각자의 전문 분야를 살려 겨울철을 앞두고 주거환경 점검과 수리 등 재능기부 활동도 펼쳤다. 용인도시공사는 노‧사 합동으로 올 겨울 방문가정을 포함해 총 6천여 장의 연탄을 소외계층에게 지원한다.

사회공헌(연탄배달)
사회공헌(연탄배달)
사회공헌(연탄배달)
사회공헌(연탄배달)

 

이날 연탄 배달 현장에는 김종수 남사면장 등 유관기관 관계자들도 함께 참여하여 이웃사랑의 뜻을 더했다.

용인도시공사는 매년 겨울을 앞두고 쌀과 연탄, 기부금 등을 소외계층에게 지원하여왔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로 한층 더 큰 어려움을 겪은 사정을 감안해 예년에 비해 지원규모를 확대했다.

최찬용 용인도시공사 사장은 “2020년은 모두가 힘든 한 해였지만, 우리 공사 임직원들 모두가 지역에 봉사하는 마음으로 시민 여러분이 따뜻한 연말을 맞을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