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립국악단 제59회 정기연주회‘월드오케스트라Ⅱ’선보여
안산시립국악단 제59회 정기연주회‘월드오케스트라Ⅱ’선보여
  • 김음강 기자
  • 승인 2020.11.19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악관현악의 새로운 대안 제시…유튜브 생중계 예정
▲ 안산시립국악단 제59회 정기연주회‘월드오케스트라Ⅱ’선보여

[안산=광교신문] 안산시는 19일 오후 7시30분 안산문화예술의 전당 해돋이극장에서 안산시립국악단 제59회 정기연주회 ‘월드오케스트라Ⅱ’를 선보인다.

이번 연주회는 지난해 ‘월드오케스트라’를 통해 관객에게 선사한 다양한 음악적 콘텐츠에 새로운 음악과 협연자를 더해 더 넓은 스펙트럼으로 국악관현악의 새로운 대안을 제시한다.

아울러 안산시립국악단의 음악적 영역 확대와 함께 월드오케스트라의 콘텐츠가 자리매김 하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음악회의 문을 여는 첫 번째 무대는 ‘새야새야 주제에 의한 국악관현악 바르도’가 울려퍼진다.

두 번째는 영화 ‘산체스의 아이들OST’를 월드오케스트라버전으로 편곡해 관객에게 선보인다.

무대에는 각종 방송 등을 통해 트럼펫 신동으로 극찬을 받고 있는 곽다경 양이 함께해 특별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어지는 무대는 얼후 협주곡 ‘향’ 장새납 협주곡 ‘용강기나리’가 펼쳐지며 협주곡의 진수를 맛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마지막 무대는 이번 연주회의 부제이기도 한 바이올린협주곡 ‘위로’가 피날레를 장식하며 관객들에게 진한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 공연을 선보이는 안산시립국악단은 음악적 완성도와 예술적 시야를 발전해가며 다양하고 독자적인 레퍼토리로 날이 갈수록 높아지는 관객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관람료는 R석 1만원, S석 8천 원, A석 5천 원 등이며 티켓예매 및 공연 안내는 안산문화예술의전당, 안산시립국악단로 문의하면 된다.

아울러 유튜브 채널 ‘안산시립국악단유튜브’를 통해 생중계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