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어린이상상의숲 상상플러스 아카데미 비대면 프로그램 ‘숲속 연장보따리’ 참여자 모집
용인어린이상상의숲 상상플러스 아카데미 비대면 프로그램 ‘숲속 연장보따리’ 참여자 모집
  • 지용진
  • 승인 2020.11.12 0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으로 배달되는 어린이 도구놀이 프로젝트

어른들의 연장을 탐구해 나만의 놀잇감 만들기
숲 속연장보따리 포스터
숲 속연장보따리 포스터

 

[용인=광교신문] (재)용인문화재단(이사장 백군기)은 아이들의 놀이탐구를 위한 상상플러스 아카데미 <숲속 연장보따리> 참여자를 오는 11월 13일부터 12월 4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모집한다.

상상플러스 아카데미 <숲속 연장보따리>는 어른들의 도구로만 여겨졌던 연장을 탐색하며 자신만의 놀잇감을 스스로 만들어보는 비대면 프로그램이다. 신청 시민들의 가정에 가공형 재료와 도구들이 담긴 보따리를 배송하며, 연장 활용 가이드와 유튜브 활용 영상을 통해 어디서든 나만의 연장 놀이를 할 수 있다.

<숲속 연장보따리>의 신청 일정은 쓱쓱보따리 11월 13일(금)~11월 20일(금), 싹싹보따리 11월 27일(금)~12월 4일(금)으로 신청방법은 용인어린이상상의숲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접수로 가능하다. 참가비는 유료로, 용인어린이상상의숲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인증할 경우 할인가로 신청 가능하다.

<숲속 연장보따리>에 참여한 어린이가 자신만의 놀잇감과 연장놀이방법을 SNS에 공유할 경우, 추첨을 통해 12월 19일(토)에 용인어린이상상의숲에서 진행될 ‘만나서노는날’ 에 초대되어 공동작업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자세한 신청 방법과 세부 내용은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www.yicf.or.kr)와 전화(031-323- 6440)로 문의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