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일산테크노밸리 성공적 조성을 위해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와 업무협약 체결
고양시, 일산테크노밸리 성공적 조성을 위해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와 업무협약 체결
  • 김재영 기자
  • 승인 2020.10.29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고양시, 일산테크노밸리 성공적 조성을 위해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와 업무협약 체결
[고양=광교신문] 고양시는 지난 28일 킨텍스 어워즈관에서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와 고양 일산테크노밸리 성공적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10월 28일부터 31일까지 열리는 ‘2020 K-방역 엑스포’의 개막일에 맞춰 진행된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이재철 고양시 제1부시장과 이경국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회장 등 10여명이 자리했다.

업무협약서에는 고양시에 본사를 둔 의료기기분야 벤처기업육성, 고양 일산테크노밸리 기업유치 협력,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의 추천기업 지원을 위한 협력, 국내·외 의료기기 산업에 대한 정보 및 네트워크 공유 등을 위해 상호 협력한다는 내용이 담겼다.

업무협약서에 서명한 이재철 제1부시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일산테크노밸리 내 의료기기 분야의 기업유치 및 관내기업의 육성에 기여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이경국 회장은 “고양 일산테크노밸리가 조성되면 의료기기 분야의 기업들이 성장할 수 있는 핵심메카가 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