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양시, ‘스타필드고양’ 사랑의 성금 3천만원 기부
[고양=광교신문] 고양시는 지난 23일 스타필드고양에서 사랑의 성금 3천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전달식에는 스타필드고양 박세효 점장, 고양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은주 사무국장, 원흥종합사회복지관 천미숙 관장, 경기북부사랑의열매 및 시관계자들이 함께했다.

이번에 전달받은 사랑의 성금은 경기북부사랑의 열매를 통해 저소득가정 학생에게 장학금 지원과 디딤씨앗통장 가입 아동 중 미적립 아동지원, 일부 성금은 스타필드고양 중소기업 입점 업체들의 판매품으로 방역키트를 구성해 원흥종합복지관에 기탁해 저소득층에 배분할 예정이다.

나눔에 참여한 스타필드 박세효 고양점장은 “장학금 지원으로 저소득 가정 청소년들의 안정적인 교육환경 조성과 지속적인 학업 성취의욕 고취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원흥종합복지관 천미숙 관장은 “꼭 필요한 저소득가정에 방역키트를 전달하겠다”며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어렵고 힘든 시기지만 한마음으로 힘을 합쳐 나눔을 함께해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재준 고양시장은 “어려울 때 일수록 취약계층에 대한 돌봄과 나눔의 손길이 더욱 따뜻해져야 하고 청소년을 위한 장학금은 미래의 주역들이 우수한 지역 인재로 성장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사랑의 손길이 모여 더 큰 나눔을 함께하는 고양시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