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왕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웃돕기 복지기금 마련을 위한 2020 우리동네 복지나눔장터 개최
[시흥=광교신문] 정왕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9일과 20일 양일간 동 행정복지센터 주차장에서 ‘2020 우리동네 복지나눔장터’를 개최했다.

이웃돕기 복지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진행된 이번 행사는 그간 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발로 뛰면서 단체와 기업, 개인에게 후원받은 다양한 생활용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했으며 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상담 및 홍보물품을 함께 배부해 그 의미를 더했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소규모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방문자 기록 및 체온 체크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안전하게 운영됐다.

이날 얻은 수익금은 시흥시1%복지재단 정왕1동 협의체 복지기금으로 기탁해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정왕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병선 민간위원장과 문영자 공공위원장은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물품을 후원해 주신 시흥식자재마트, 왕식자재마트, 루이카르텔, 정왕동 51블럭상인회 등 관내 기업체·단체 및 나눔과 봉사로 행사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뜻깊게 모은 수익금은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데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