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중청소년문화의집, 온라인 서부지역청소년어울림마당 ‘YOUTH GREEN DAY’ 개최

▲ 집에서 평택시 서부지역청소년어울림마당 즐겨요!
[평택=광교신문] 평택시청소년재단 / 안중청소년문화의집은 오는 31일 안중청소년문화의집에서 서부지역 청소년어울림마당 Youth Green Day ? 오늘은 서부에서 놀쥐를 주제로 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개최한다.

서부지역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오늘은 서부에서 놀쥐를 주제로 진행되며 안중청소년문화의집 소속 청소년행사기획동아리 늘봄이 주관해 기획·준비·운영한다.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다양한 부스 체험, 재능 넘치는 청소년 댄스 공연, 흥이 넘치고 감미로운 노래 등 다양한 청소년 공연이 준비되고 있다.

코로나19로 이번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온라인 활동으로 운영되며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참여 할 수 있고 사전 참가신청을 통해 선착순 80명에게는 체험 키트도 제공된다 청소년행사기획동아리 늘봄 이원재회장은 “올해는 코로나19로 서부지역청소년어울림마당 운영할 수 있을까? 하는 걱정이 많았지만 누구나 쉽게 접근 할 수 있는 유튜브를 통해 서부지역청소년어울림마당을 개최하려고 준비하고 있다청소년어울림마당은 많은 청소년들끼리 만나서 참여하고 운영하는 청소년축제라 아쉬움이 많지만 온라인으로라도 서부지역 청소년들의 축제를 운영할 수 있어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어렵게 준비하고 운영하는 만큼 청소년들의 축제로 재미있게 즐겨줬으면 좋겠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안중청소년문화의집 강찬미 청소년지도사는 “매년 서부권역에서 개최되던 서부지역청소년어울림마당이 코로나19로 온라인으로 운영이 되어 많은 부분이 바뀌었다 서부지역 청소년어울림마당도 상황에 맞추어 청소년행사기획동아리 ‘늘봄’ 단원들이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며 “무엇보다 안전한 청소년활동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하며 서부권역 청소년들과 지역주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하고 재미있는 체험부스부터 재능 넘치는 청소년 공연까지 청소년의 아이디어들이 모여 안전하고 즐거운 청소년어울림마당이 준비되어가고 있어 더욱 기대가 된다”며 말했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