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바다장애인종합복지관 한국장애인개발원‘2020년 현장중심 직업재활센터’사업 수행기관 선정
에바다장애인종합복지관 한국장애인개발원‘2020년 현장중심 직업재활센터’사업 수행기관 선정
  • 김음강 기자
  • 승인 2020.10.16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애인 직업훈련 참여 사업체 및 훈련생 모집’
▲ 평택시청
[평택=광교신문] 에바다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한국장애인개발원 중증장애인직업재활지원사업 ‘2020년 현장중심 직업재활센터’사업 수행기관으로 선정되어 장애인 직업훈련 참여 사업체 및 훈련생을 상시 모집한다.

본 사업은?2020년?10월부터?진행되며?훈련생은 만 15세 이상의 특수학교 재학생, 졸업예정자, 전공과 재학생 등 사회 진입을 앞둔 장애인으로 일반고용 및 지원고용이 어려운 중증·여성장애인은 우선 선발해?취업?전?지역사회의?현장훈련을?통해?자신의?적성과?직업에 대한 흥미를?확인한?후,?자신에게?맞는?취업을?할?수?있도록?지원해 준다.

현장훈련은?훈련 장애인의 능력을 고려해 훈련지원인의 지원을 받아 최소 3개월에서 6개월 단위로 진행되며 1일 3시간 이상 주 5일 훈련을 원칙(단, 특수학교 재학생은 주 2일 이상으로 진행 가능함)으로 한다.

? 평택 내 사업체 중?4대?보험?및?노동관계법령에서?규정하는?작업조건이?정비되어?있는?사업체는?어디든지?신청이 가능하고 훈련생의 훈련수당 및 상해보험은 본 복지관에서 지원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