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양시 송산동 ‘주민자치위원회 신규위원’, 지역사회 공동체봉사에 참여하다
[고양=광교신문] 고양시 송산동 행정복지센터에서는 지난 10월 7일 동 행정복지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주민자치위원회 신규위원 위촉식을 가졌다.

공개모집을 통해 신규 위촉된 주민자치위원 4명 중 개인사정으로 불참한 김순자 위원 외 오숭미 위원, 최의태 위원, 김진희 위원은 이날 송산동장으로부터 주민자치위원 위촉장을 받았다.

이로써 송산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자문위원 3명, 고문 2명을 제외하고 총 25명으로 구성됐으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봉사와 주민 의견을 수렴해 센터 운영에 반영하는 주민자치위원회의 면모를 갖추게 됐다.

강병의 송산동장은 “항상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많은 시간을 내어 봉사활동에 참여하는 주민자치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새로 위촉되신 네 분 신규위원과 함께 더욱 발전하는 송산동과 송산동 주민자치위원회의 앞날이 기대된다”고 신규위원들을 격려하며 축하했다.

조동호 주민자치위원장은 “위촉된 신규위원들을 축하하며 함께 송산동 지역주민 화합과 지역공동체 형성을 위해 더욱 더 열심히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참석 신규위원 3명은 “송산동을 대표하는 주민자치위원회의 신규 위원으로 활동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선배 주민자치 위원님들을 따라 배우며 송산동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는 주민자치위원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