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립미술관 개관 5주년 기념 온⸱오프라인 이벤트 개최
수원시립미술관 개관 5주년 기념 온⸱오프라인 이벤트 개최
  • 지용진
  • 승인 2020.10.07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목) 개관 기념일에 미술관을 방문하는 관람객 선착순 30명에게 기념품 증정

SNS 이벤트 '미술관 나이 맞히기'를 통해 총 100명에게 치킨, 커피 쿠폰 등 증정
미술관 5주년 이벤트
미술관 5주년 이벤트

 

[수원=광교신문] 경기도 수원시립미술관은 10월 8일(목) 개관 5주년을 맞아 관람객 대상 감사 이벤트를 온⸱오프라인에서 개최한다.

지난 2015년 10월 8일 개관한 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은 올해로 개관 5주년을 맞았다. 그동안 약 40여 개의 전시와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이벤트 개최하여 수원을 대표하는 문화기관으로 자리매김했다. 이에 미술관은 방문한 관람객과 SNS 팔로워를 대상으로 하는 감사 이벤트를 개최한다. 

개관일인 10월 8일(목), 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을 방문하는 관람객 선착순 30명에게 현재 진행 중인 《내 나니 여자라,》전의 기념품인 에코백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미술관 SNS에서는 10월 14일(수)까지 <미술관 나이 맞히기> 댓글 이벤트가 열린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치킨, 커피, 케이크, 미술관 기념품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개관 5주년을 맞은 수원시립미술관은 2015년 개관한 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과 지난 해 개관한 아트스페이스 광교, 수원미술전시관 그리고 어린이생태미술체험관 등 총 4개 기관을 운영하고 있다.  

수원시립미술관 관계자는 “지난 5년간 방문해주시고 성원해주신 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친근하고 다양한 미술 문화 경험을 제공하는 기관이 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