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양시 성사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e스포츠대회 'SS(성사) 온라인 리그-FIFA Online 4' 개최
[고양=광교신문] 고양시청소년재단 성사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청소년 e스포츠대회 'SS 온라인 리그-FIFA Online 4'를 오는 24일에 개최한다.

코로나19로 주춤해진 청소년문화활동을 활성화하고자 100% 비대면으로 운영되는 이번 대회는 32개 팀 60여명의 청소년이 참가해 그동안 틈틈이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예정이다.

이번 e스포츠대회 ‘SS 온라인 리그-FIFA Online 4’는 2명의 청소년이 한 팀이 되어 그룹별로 조별리그를 거친 후 결선토너먼트를 통해 우승팀을 가리게 된다.

비대면 e스포츠대회인 만큼 결선토너먼트부터 성사청소년문화의집 유튜브 채널에서 전문 중계진과 함께 실시간 라이브 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다.

우승팀과 준우승팀, 3등 팀에게 소정의 상품과 상장이 수여될 예정이며 대회 본선 진출자 중 추첨을 통해 게이밍 장비가 수여된다.

박윤희 재단 대표이사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위축되어있는 청소년들에게 안전하고 건전한 여가문화를 확산하고자 청소년들의 관심이 높은 e스포츠대회 운영을 통해 청소년들의 일상생활이 즐거운 고양시의 환경조성에 앞장서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