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추석맞이 이웃사랑 나눔 행사 개최
[시흥=광교신문] 목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3일 '2020년 추석 명절맞이 이웃사랑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과 맞춤형복지팀 직원, 목감복지관 등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시흥시1%복지재단을 통해 기탁한 각종 후원물품 등을 300세트의 꾸러미로 만들어 저소득 및 취약계층 300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다.

꾸러미는 명절 생필품세트, 참치캔 세트, 라면, 마스크, 손소독제, 곰팡이 제거젤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이번 행사를 위해 욕실의 여왕에서 곰팡이제거젤 300개, ㈜아이지디에서 여성용 토너, 세럼 세트와 남성용 화장품 각 200개를, 비영리법인 글로벌쉐어에서 마스크 1,000매와 손소독제 300개를 후원했으며 ㈜세광사, 하늘꽃정원에서도 후원금을 기탁했다.

그 외에도 각종 기업과 단체, 개인후원금 등 많은 곳에서의 아낌없는 지원으로 더욱이 뜻깊은 행사가 됐다.

박덕인 목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코로나19로 다들 힘든 시기임에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손길을 내어준 많은 분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했으며 또한 "이번 행사를 통해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요즘 큰 힘이 되어 명절을 보냈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함께 나누는 지역사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