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문형근도의원 “특별조정교부금 5억 확보에 따른 쌍개울 환경개선 정담회”
경기도의회 문형근도의원 “특별조정교부금 5억 확보에 따른 쌍개울 환경개선 정담회”
  • 지용진
  • 승인 2020.09.23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경기도의회 문형근도의원 “특별조정교부금 5억 확보에 따른 쌍개울 환경개선 정담회”
[경기=광교신문] 경기도의회 문형근 도의원은 지난 22일 경기도의회 안양상담소에서 비산2동 주민자치위원회 최수현 간사 등 안양상담소 상담관과 안양천 쌍개울 문화공간 조성 공사 관련으로 정담회를 가졌다.

이날, 문형근 도의원은 “안양천과 학의천이 만나는 쌍개울은 2017년 조성된 문화공간으로 많은 시민들이 이용하고 있으나, 날씨의 영향이 큰 야외공간이며 원형 테크 협소해 문화공간으로서의 활용도가 낮아 쌍개울 환경개선을 위해 특별조정교부금 5억를 확보했다”고 말했다.

안양천 쌍개울 문화공간 조성 공사로는 그날막 설치 목재테크 정비 기타 친수 여가시설을 확충해 하천 이용객들의 접근성 향상시키고 시민 힐링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주민자치위원회 최수현 간사는 쌍개울 환경개선하게 되어 감사하다는 뜻을 전하며 항상 주민들의 의견경취와 함께 관심을 가져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문형근 의원은 “안양천은 시민들과 자연이 함께 어울리는 건강한 도시형 하천이다”며 “적극적으로 시민들의 의견을 수렴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