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제이테크 · ㈜피누스이앤씨, ‘코로나19 감염예방 방역물품’전달
㈜에스제이테크 · ㈜피누스이앤씨, ‘코로나19 감염예방 방역물품’전달
  • 김재영 기자
  • 승인 2020.09.22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에스제이테크 · ㈜피누스이앤씨, ‘코로나19 감염예방 방역물품’전달
[고양=광교신문] 고양시는 지난 21일 ㈜에스제이테크와 ㈜피누스이앤씨로부터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한 1,500만원 상당의 방역소독물품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전달식에는 ㈜에스제이테크 김종학 대표와 ㈜피누스이앤씨 김진수 대표를 비롯해 고양시민안전지킴이 김천만 회장, 윤용석 환경경제 시의원, 이창원 사회복지협의회장, 시 관계자 등이 함께했다.

이번에 전달받은 방역소독물품은 모두 인체에 무해한 제품으로 고양시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사회복지시설에 전달돼 방역에 활용될 예정이다.

살균소독제 제조 및 판매업체인 ㈜에스제이테크의 김종학 대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감염 위험에 노출되기 쉬운 우리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고 이번 나눔에 참여한 소감을 밝혔다.

또한 ㈜피누스이앤씨 김진수 대표, 고양시민안전지킴이 김천만 회장은 “우리 모두가 힘을 합쳐 철저한 감염예방으로 하루 빨리 이 어려움을 극복하고 코로나19 이전의 생활로 되돌아가기를 간절히 바란다”고 한 마음으로 말했다.

이재준 고양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방역물품이 소중해진 시기에 값진 나눔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하며 이런 나눔의 손길에 힘입어 고양시에서도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한 방역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씀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