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정된 메시지·사진, 대형 전광판 및 사이니지 통해 시 전역에 표출

▲ 안산시, 코로나19 극복 희망 메시지 보내기 이벤트
[안산=광교신문] 안산시는 코로나19 극복을 향한 시민의 마음을 모두에게 전하기 위해 시 공식 SNS를 활용한 시민참여 이벤트 ‘코로나19 극복 희망 메시지 보내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달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안산시 공식 페이스북에 접속한 뒤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통해 코로나19에 대한 극복과 응원, 희망을 담은 메시지 또는 사진을 게재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로 힘든 가족, 동료, 이웃, 의료진 등에게 서로 격려하는 글을 공개적으로 전달하고 응원·희망 메시지가 가진 공감과 소통의 힘을 시민 모두에게 전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이 따뜻한 위로와 응원을 받도록 마련됐다.

시는 댓글 50개를 선정해 10월 한 달 동안 중앙대로 광덕대로 안산역, 와스타디움 등에 설치된 대형전광판 4개와 버스정류장 사이니지 12개에 표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댓글이 선정된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1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이 제공될 예정이며 당첨자는 이달 29일 안산시청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다.

윤화섭 안산시장은 “코로나19 사태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서도 이벤트를 통해 서로에게 희망을 전하고 우울하고 답답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위로와 소통의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