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 경력단절 예방과 일·생활균형문화 확산 위한 캠페인 온라인으로 진행…댓글 공모전·해시태그 이벤트

▲ 고양시청
[고양=광교신문] 고양시는 고양여성인력개발센터에서 지난 9월 7일 경력단절예방의 날을 기념해 오는 10월 11일까지 ‘2020 힘내요 W-ink’ 슬로건으로 블로그 댓글 공모전과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W-ink 캠페인은 women의 work을 link를 의미하는 것으로 여성의 경력단절을 예방하고 일·생활균형문화 확산을 위한 캠페인이다.

이번 ‘2020 힘내요 W-ink 캠페인’은 고양여성인력개발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해 참여할 수 있다.

블로그 댓글 공모전 ‘여성의 경력단절 예방을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와 정책제안’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 ‘일하는 여성을 위한 응원메시지’로 남녀노소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블로그 댓글 공모전’은 내·외부 공정한 심사를 통해 선정된 총 6개의 의견에 총 100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며 향후 여성가족부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전달할 예정이다.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는 해시태그를 포함해 게시글 업로드로 참여 선착순 300명에게 경품 증정과 ‘좋아요’를 제일 많이 받은 게시물에는 10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