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지역화폐 ‘오색전’ 추석맞이 통 큰 이벤트
오산시 지역화폐 ‘오색전’ 추석맞이 통 큰 이벤트
  • 김음강 기자
  • 승인 2020.09.04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색전’사용금액에 따라 3400명에게 총 1억3000만원 지급
▲ 오산시 지역화폐 「오색전」‘추석맞이 통 큰 이벤트’

[오산=광교신문] 오산시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위축되고 있는 지역경제에 활기를 불어 넣기 위해 ‘‘오색전’ 추석맞이 통 큰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는 소상공인의 권익 보호를 위해 추진하고 있는 ‘공공배달앱’내 지역화폐 오색전 온라인 결제 기능을 널리 알리기 위해 공공배달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배달쿠폰’,‘오색전 1만원권’을 지급하는 등 다채롭게 진행된다.

먼저, 오색전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오색전 우수고객 감사 이벤트’에서는 9월 한 달 동안 오색전 누적 사용금액에 따라 1,900명에게 개인당 5~10만원 상당의 오산 지역화폐 오색전 총액 1억1,500만원 규모로 지급한다.

또한, 10월말 런칭 예정인 공공배달앱 가맹점 사전신청 점주에게는 선착순 500명에게 오색전 1만원과 9월 한 달 동안 오색전 이용 실적이 있는 이용자 1,000명에게는 공공배달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상당의 배달쿠폰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곽상욱 시장은“이번 이벤트는 추석을 앞두고 지역화폐 이용 촉진을 통한 내수경기 부양을 위해 준비했다”며 “지역경제를 살리는 오산지역화폐 오색전과 공공배달앱을 시민들이 적극적으로 이용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