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인영 농정해양위원장, 친환경농업 육성과 저변 확대를 위한 지원 강조
김인영 농정해양위원장, 친환경농업 육성과 저변 확대를 위한 지원 강조
  • 지용진
  • 승인 2020.08.12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친환경농업인연합회 회장 이·취임식 참석
▲ 김인영 농정해양위원장, 친환경농업 육성과 저변 확대를 위한 지원 강조
[경기=광교신문]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김인영 위원장은 12일 경기도친환경농산물유통센터에서 열린 경기도친환경농업인연합회 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했다.

김인영 위원장은 축사를 통해 “그동안 도내 친환경 농업인 간 상호 교류와 협력을 도모하고 친환경 농업이 새로운 비전과 희망을 제시하기 위해 노력해온 김준식 회장님과 임원진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신임 회장으로 취임하신 김상기 회장님께서 성과를 이어받아 지속가능한 농업발전에 실질적으로 주도적인 역할을 통해 경기도친환경농업인연합회가 더욱 발전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어서 김 위원장은 “식량안보위기에 따라 친환경농업을 통해 한국농업의 새로운 대안을 모색할 필요가 있다”고 언급하며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에서는 먹거리 안전 공급과 생태 안전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동시에 현장의 농민들과 소통을 확대해 실질적인 경기농정을 구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을 전했다.

또한 김 위원장은 친환경농업 관련 어려움과 정책 제안방향을 함께 모색하며 현재 생산비 증가 및 판로 확보의 어려움에 처한 친환경농업을 확대 발전할 수 있도록 가교역할에도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