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영화의 거장 곽재용, 수원시립예술단의 섬세한 하모니와 만나다.l

2020년 8월 13일(목) 19:30 수원SK아트리움 대공연장

수원시립합창단
수원시립합창단

 

[수원=광교신문] 대한민국 감동 로맨스 영화를 대표하는 영화 ‘클래식’ 등 영화계의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영화 ‘엽기적인 그녀’의 주인공 영화감독 곽재용과 수원시립예술단이 만난다.
 
영화감독 곽재용과 함께하는 수원시립예술단 유료회원초청음악회 <시네마 뮤직 콘서트>가 오는 8월13일(목) 저녁 7시 30분 수원SK아트리움 대공연장에서 온라인 컨텐츠 제작 및 사회적 거리두기 객석 제한 음악회로 개최된다.
 
영화감독 곽재용
영화감독 곽재용

 

이날 수원시립예술단 유료회원초청음악회는 수원시에서 태어나 성장하고 예술을 창조한 영화감독 곽재용 감독을 주제로 하여 그의 영화 이야기와 수원시에서 성장하며 그의 시선에서 본 수원의 역사와 그가 필름과 사진으로 담아낸 수원의 옛날 모습 등을 이야기 하며 그의 감성이 담긴 영화음악을 수원시립교향악단 최희준 예술감독의 지휘로 수원시립교향악단과 수원시립합창단의 서정적이고 감미로운 하모니를 감상할 수 있다.
 
이에 더하여 세계적인 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와 영화 ‘클래식’의 대표적인 OST인 ‘너에게 난 나에게 넌’을 부른 감성 트리오 자전거 탄 풍경이 특별출연하여 연주회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것이다.
 
연주 내용은 파헬벨 ‘카논 주제의 의한 변주곡’을 시작으로 ‘비오는 날 수채화’ 까지 클래식과 팝, 가요에 이르는 다채로운 OST를 영화 장면과 함께 감상 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바이올린 박지혜
바이올린 박지혜

 

본 시네마 콘서트는 그간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연주회가 개최되지 못했음에도 불구하고 항상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고 연주회를 기다려준 수원시립예술단 유료회원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유료회원 초청음악회로 진행되며 연주 관람을 위해서는 현재 수원시립예술단 유료회원이거나 유료회원으로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1인 2매까지 선착순 티켓을 제공한다. 또한 본 공연은 추후 수원시립교향악단, 수원시립합창단, 수원시청 유튜브 채널, 카카오TV, 네이버 TV등에 업로드 되어 온라인을 통해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다.
 
본 연주회 공연문의 및 예매는 031-250-5364, www.artsuwon.or.kr 에서 할 수 있다.
 
 
I
 
공연개요
 
공연명 : 수원시립예술단 유료회원초청음악회 <영화감독 곽재용과 함께하는 시네마 뮤직콘서트>
일 시 : 2020년 8월 13일(목) 19시30분
장 소 : 수원SK아트리움 대공연장
지 휘 : 최희준 (수원시립교향악단 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
특별출연 : 영화감독 곽재용, 바이올리니스트_박지혜, 자전거탄풍경
출 연 : 수원시립교향악단, 수원시립합창단
진 행 : 하지영
티 켓 : 수원시립예술단 유료회원 초청
입장연령 : 만 7세 이상
문 의 : 수원시립교향악단 사무국 031-250-5364 I 홈페이지 www.artsuwon.or.kr
 
※※ 본 공연은 건강한 공연관람을 위해 ‘거리두기 좌석제’로 운영됩니다.
 
 
 
II
 
연주 프로그램
 
 
 
Pachelbel canon in D Major
바람이라도 좋아 ---- 솔로_방효경
I Believe ---- 솔로_최승규
지붕위의 바이올린 ---- 바이올린_박지혜
Intermission
바람의 색
산골 소년의 사랑이야기 --- 자.탄.풍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 자.탄.풍
knockin’ On Heaven’s Door --- 자.탄.풍
너의 의미 ---- 곡중솔로_신문경 구성우
사랑하면 할수록 ---- 곡중솔로_윤제상
비오는 날의 수채화 ---- 곡중솔로_박창일, 김동철
너에게 난 나에게 넌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