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철 가족과 함께 참여하는 온라인 ‘홈캉스’ 진행

▲ 2020 고양시청소년어울림마당, Find Your Color 온라인 개막
[고양=광교신문]고양시청소년재단은 오는 8월 8일 오후 6시부터 유튜브 실시간 중계를 통해 2020 고양시청소년어울림마당 ‘Find Your Color’ 온라인 개막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양시청소년어울림마당은 청소년활동진흥법 제60조, 제61조을 근거로 지역사회와 연계한 청소년 주체적 활동을 통해 지역 청소년의 문화 활성화를 위해 운영되며 청소년의 문화·예술·스포츠 등을 소재로 다양한 문화 체험이 펼쳐지는 청소년과 지역주민이 함께 참여하는 축제이다.

이번 행사는 고양시청소년어울림마당 청소년기획단의 의견에 따라 ‘코로나19로 인한 생활 속 거리두기에 맞추어 청소년의 다양한 문화·예술 활동을 언택트 콘텐츠 방식을 적용해 선보이고자‘ 온라인 개막으로 기획하게 됐다.

2020 고양시청소년어울림마당 ‘Find Your Color’ 온라인 개막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의 주제는 ‘Find Summer Color’ 로 무더운 날씨에 집에서 가족들과 보내는 ‘홈캉스’로 기획해 운영한다.

1부 순서에는 개막 행사와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온라인 체험부스 활동 4가지, 2부에는 청소년 동아리의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고양시청소년재단 박윤희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오랜 시간 사회와 생활 속 거리두기를 위해 자유롭게 활동할 수 없었던 청소년들이 이번 온라인 개막을 시작으로 넘치는 끼와 재능을 마음껏 펼치고 지역주민과 소통하는 문화 교류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