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콘텐츠 기획부터 제작까지… 자신의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기회!

선발된 영상 크리에이터에 전문가 교육‧멘토링, 제작 활동비 및 작품비 지원

화성시문화재단 영상 서포터즈 모집 포스터
화성시문화재단 영상 서포터즈 모집 포스터

 

[화성=광교신문]  (재)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최형오)은 양질의 콘텐츠를 마련하기 위해 오는 8월 3일(월)부터 16일(일)까지 ‘다양한 시각에서 바라본 화성시문화재단’을 주제로 활동할 재단 서포터즈 4기를 모집한다.

 화성시문화재단 서포터즈 4기 ‘영상 크리에이터’로 선정되면 본인들이 생각하는 화성시문화재단에 대한 이미지를 영상으로 표현하기 위한 기획부터 촬영 및 제작, 편집 과정을 거쳐 최종적으로 1인당 1편의 영상콘텐츠를 제작하게 된다. 모집 대상은 자신만의 영상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하는 것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신청은 8월 3일(월)부터 16일(일)까지 화성시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첨부된 지원서를 다운받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되며, 선정여부는 마감 다음 날인 17일(월) 선정자에게 개별로 통보할 예정이다.

 선발된 영상 크리에이터는 8월 중 예정되어 있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12월까지 활동하게 되며, 활동기간 동안 소정의 활동비와 최종 제작한 영상 1편에 30만원의 제작비를 지원받는다. 또한, 전문가를 초빙하여 영상 제작 교육을 실시하고 기획, 촬영, 편집 등 영상 제작의 전반적인 과정에 대한 멘토링을 통해 높은 퀄리티의 영상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 예정이다.

 화성시문화재단 관계자는 “서포터즈들의 개성을 담은 영상 콘텐츠에서 화성시문화재단이 어떤 모습으로 나타날지 궁금하다.”며 “단순히 영상을 촬영하고 편집하는 것이 아닌, 전체적인 컨셉과 스토리를 기획하는 활동 또한 경험해볼 수 있기 때문에 평소 영상제작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화성시문화재단 서포터즈 4기 ‘영상 크리에이터’의 모집공고 및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hcf.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화성시문화재단 기획홍보팀(031-8015-8115)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