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확산 방지 제55회 도서관 아카데미 네이버 밴드 라이브 진행

▲ 상동도서관, ‘엄마표 영어 학습법’ 온라인 저자 특강
[부천=광교신문] 부천시립상동도서관은 사교육 없는 세상을 꿈꾸며 ‘엄마표 영어학습법’을 집필한 오지민 작가가 8월 27일 오전 10시 30분 온라인으로 진행할 하반기 도서관 아카데미의 시작을 연다고 밝혔다.

‘누구보다 빨리, 누구보다 많이’를 추구하며 학습에 집착하는 엄마였던 저자가 시행 착오를 통해 아이의 관심사에 따라 자연스럽게 흘러가는 교육을 하게 된 배경, 아이가 영어 그림책으로 이야기를 즐기고 언어를 습득하게 된 비결 등을 전수할 예정이다.

도서관 아카데미 담당자는 “어릴 때부터 영어를 공부로 받아들이는 것이 아니라 우리말을 배우는 것처럼 자연스럽게 익히길 바라는 마음에 저자를 섭외하게 됐다”며 “아이의 영어 교육을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고민되는 분들은 제55회 도서관 아카데미에 참여하셔서 좋은 정보 얻어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 네이버 밴드를 통해 진행하는 ‘도서관 아카데미’는 8월 엄마표 영어학습법 강연에 이어 9월 2일에는 ‘그 집 아들 독서법’의 이지연 저자, 9월 16일에는 ‘세 아이를 영재로 키운 초간단 놀이육아’ 서안정 저자의 강연이 이어질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부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강의를 신청하고 네이버 밴드 앱을 다운 받아 ‘상동도서관 도서관 아카데미’를 검색해 가입신청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하반기 ‘도서관 아카데미’에서 제공하는 훌륭한 강연을 집에서 편하게 시청이 가능한 만큼, 자녀 교육과 육아 등에 관심있는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