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장호원읍주민자치위원회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장호원읍 전통시장 방역활동 실시
이천시 장호원읍주민자치위원회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장호원읍 전통시장 방역활동 실시
  • 김음강 기자
  • 승인 2020.07.10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천시 장호원읍주민자치위원회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장호원읍 전통시장 방역활동 실시
[이천=광교신문] 이천시 장호원읍 주민자치위원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장호원읍 전통시장 일대에 방역활동을 실시했다.

전통시장 방역활동은 코로나19와 관련해 생활 속 거리두기를 실시했다에 따라 전통시장을 찾는 시민들이 안전하게 다녀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시작됐다.

이는 시장번영회와 함께 주기적으로 방역활동을 추진함으로써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지역의 단체들이 앞장서 모범을 보이는 긍정적인 사례가 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전통시장 내 상인 및 시민을 대상으로 마스크 미착용자에게 마스크를 배부하고 마스크 착용을 적극 독려함으로써 서로를 위한 예방수칙을 다시 한번 강조해 홍보하는 활동도 이루어 졌다.

정재창 주민자치위원장은 “코로나19가 종식되니 않은 상황에서 시민들의 안전한 생활을 위해 주민자치위원회의 방역활동이 보탬이 된다는 것에 보람을 느끼고 있다. 더운 날씨에도 함께 해준 위원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코로나19가 종식되는 날까지 장호원읍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적극 봉사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